EXHIBITION/~2018

Here, There and Everywhere, 보안여관, 2018.5.1-5.31

Here, There and Everywhere, 보안여관, 2018.5.1-5.31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재민이, <라이스이터Riceater를 위한 제사상>, 설치, 혼합재료, 2018           Gemini Kim, Rites Table for One Riceater, installation, mixed medium, 2018

 

김재민이, <라이스이터Riceater를 위한 제사상>, 설치, 혼합재료, 2018           Gemini Kim, Rites Table for One Riceater, installation, mixed medium, 2018

 

사이드 하산과 까르의 협업, <미 칼라, 수 킬라>, 팝업레스토랑 설치, 2018       Sayed Hasan and Caru, <Mi Qila, Su Qila>, installation and pop restaurant, 2018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이드 하산, <The Culture that I Developed while I am Here>, 혼합재료, 가변크기, 2018      Sayed Hasan, <The Culture that I Developed while I am Here>, mixed medium, installation, 2018

 

 

사이드 하산, <인스턴트 마운틴>, 인스턴트 밥 126개, 2018       Sayed Hasan, <Instant Mountain>, 126 of instant cooked rice, 2018

 

 

사이드 하산, <한톤의 쌀>, 디지털 프린트, 140✕220cm, 2018      Sayed Hasan, <A Ton of Rice>, digital print, 140✕220cm, 2018

 

펭 우리, <라이스 포 굿즈>, 혼합재료, 설치, 2018         Feng-Ru Lee, Rice for Goods, Mixed medium, installation, 2018
펭 우리, <라이스 포 굿즈>, 혼합재료, 설치, 2018         Feng-Ru Lee, Rice for Goods, Mixed medium, installation, 2018

 

펭 우리, <라이스 포 굿즈>, 혼합재료, 설치, 2018         Feng-Ru Lee, Rice for Goods, Mixed medium, installation, 2018

 

라이스 브루잉 시스터즈 클럽, Rice Brewing Sisters Club

 

 

 

손혜민, <부엌의 기호학>, 흑백 싱글채널 비디오, 사운드 스테레도, 4'40'', 2018         Hyemin Son, <Semiotics of the Kitchen>, bw single channerl video, sound stereo, 4'40'', 2018

 

 

cf. Martha Rosler, Semiotics of the Kitchen, 1975 

 

*레퍼런스를 전면에 내세운 손혜미 작가 <부엌의 기호학>

여성의 위치는 30여년이 지나도 비슷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, 다른점을 찾게 만들었던 것 같다. 

 

 

http://www.boan1942.com/calendar/herethereandeverywhere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