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HIBITION/~2017

POP ART: Icons that matter, 2017.9.22-2018.1.21, Musee Maillol

 

POP ART: Icons that matter, 2017.9.22-2018.1.21, Musée Maillol

Collectino du 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Tarif jeune (-25세) : 5유로 

 

- 사진은 금지되어 있었다. 휘트니 뮤지엄에서 온 소장품들.

수업시간에 봤던 올덴버그 작품을 실제로 봐서 재미있었다. 

 

- 유명한 작가 작품 반, 나머지 반 정도...?

 

- POP ART 기획전 외에 Maillol의 상설전도 열리고 있었다. 

미술사 역사에서 으레 그렇듯이 육감적인 여성상이 많이 있었다.

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

 

 

- 팝아트에 개인적으로 감흥이 적은 편이어서 그런지, 아니면 이날따라 복잡했던 통화 내용때문인지.

전시가 엄청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다.

팝아트 컬렉션으로 유명한 루드비히 뮤지엄이 생각났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
Musée Maillol 마욜 미술관